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할인정보

[버거킹 주문]버거킹 할인 방법 / 할인 꿀팁

by 영물너부리 2021. 4. 3.
728x90

주변에 버거킹 매장도 새로 생기고, 할인받는 방법이 많아져 버거킹도 종종 이용하곤 합니다. 햄버거는 맥도날드, 버거킹, KFC 등 각각 매장만의 매력이 있어 돌아가며 먹곤 합니다. 버거킹도 가격이 가격이다 보니 매번 정가로 사 먹는 건 아까워서 할인 방법을 찾곤 합니다. 

그럼 버거킹의 할인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버거킹 앱 할인

잘모르고 있었는데 카카오톡에서 매주 버거킹이 보내는 메시지를 보다가 알게 되었습니다. 생각보다 큰 할인율에 버거킹 주문 전에는 이제 앱을 꼭 살펴보고 주문하곤 합니다. 할인은 매번 변경되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버거킹 앱을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이 시작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서 쿠폰을 선택하시면 매장용, 킹오더용, 딜리버리용 쿠폰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매장용 - 매장에서 주문 시 사용 , 킹오더용 - 앱 주문 후 직접 픽업, 딜리버리용 - 배달 할인

 

 

버거킹 할인 쿠폰은 원하는 버거, 세트를 선택한 후 키오스크에서 바코드 스캔 또는 카운터에서 보여주시면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특히, 배민, 요기요에서는 버거킹 주문 시 할인을 그 앱 쿠폰 적용만 가능하기에 받지 못하시거나 적은 할인만 받을 수 있는데 현재 버거킹 앱에서는 딜리버리 17,000원 이상 주문 시 최대 5,000원  할인을 하기에 배달 주문하시는 분들도 버거킹 앱을 이용하시는 게 좋습니다.

 

그리고 버거킹 앱 사용 시 또 하나의 혜택은 바로 스탬프입니다. 주문 5개, 10개마다 와퍼주니어세트, 와퍼세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원래 햄버거 먹는 건데 중간중간 스탬프 적립으로 추가 보너스를 받는 기분입니다.

728x90

2. 통신사 할인(KT)

버거킹 앱을 사용하기 전에는 주로 통신사 할인을 이용해서 종종 버거킹을 즐겼는데요. 여전히 종종 사용하는 이유는 어차피 남아도는 통신사 멤버십 포인트 쓰는 용도 그리고 할인율이 버거킹 앱과 비교할 때 확연히 저렴한 경우 사용하곤 합니다. (할인율이 비슷한 경우라면 차라리 버거킹 앱에서 스탬프를 받는 게 나으니깐요.)

 

3. 올원뱅크

NH농협은행에서 만든 모바일 플랫폼인 '올원뱅크'에서 버거킹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꼭 농협은행 계좌가 없어도 타행 계좌로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다만, 버거킹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곳이 많기에 이미 사용하고 계신분들이 아니면 꼭 하실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올원뱅크 가입 후 혜택-할인쿠폰-브랜드에 들어가시면 다양한 할인쿠폰을 보실 수 있습니다.  대략 26%~44%할인이고, 매달 할인 제품은 변경 되는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버거킹에서는 올데이킹 행사로 콰트로치즈 와퍼 주니어, 통새우 와퍼주니어, 스모키마요 롱치킨 세트를 하루 종일 4900원에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https://ymnuburi.tistory.com/76

 

[맥도날드 주문]맥도날드 할인 방법 / 할인 꿀팁

평일 저녁에 밥 챙겨 먹기 귀찮거나, 주말에 어디 멀리 나가기 귀찮으면 패스트푸드를 간단하게 사 먹는 걸 즐겨합니다. 햄버거를 자주 사먹는 저로서는 정가로 매번 사 먹는 건 아까워서 할인

ymnuburi.tistory.com

https://ymnuburi.tistory.com/80

 

[도미노피자 주문]도미노 피자 할인 방법/ 할인 꿀팁

주기적으로 생각나는 맛있는 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는 할인 방법이나 쿠폰도 여러 곳에서 받을 수 있어 종종 주문하곤 합니다. 그냥 할인하지 말고 저렴하게 팔면 좋겠다는 생각하지만 피자

ymnuburi.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